본문 바로가기
[양평]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양평가볼만한곳 두물머리] 사계절내내 사랑받는 두물머리, 두물머리 액자에서 사진찍기, 경기도가볼만한곳,

by Trarip 2018. 10. 3.
반응형

양평날씨 : 맑음, 비올 것 같지 않은데 비 옴



안녕하세요! 양평남자 씨크뚜입니다. 


오늘은 제가 두물머리를 다녀왔습니다!!


사계절 내내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장소인데요!  봄에서 겨울까지, 


날이 덥든 춥든 사람이 항상많은 곳 중에 하나에요!!


양평가볼만한곳으로 가장많이 추천으로 뜨는 곳이기도 하고 


에어비앤비가 선정한 양평가볼만한곳10곳 중 하나이기도 하죠!!


 여러분은 두물머리의 의미가 뭔지 아시나요? 쉽게 얘기하면 남한강과 북한강이 만나는 곳이 바로 


두물머리라고해요!


저는 항상 새벽에 나오면 이 남한강에서 물안개가 올라오는 멋진 광경을 보면서 운전을 한답니다!!




자 이제 두물머리에 대해서 한번 보실까요?? 


[양평에 두물머리 주변 카페와 맛집 관광명소가 궁금하면 클릭!!]




두물머리는 경의중앙선 양수역에서 내리시면 바로 만나보실 수 있으신데요. 


양수역에서 내리셔서 계속 5분정도 직진하시면 두물머리가 보이기 시작하고 이 푯말을 보실거에요! 





이 푯말을 따라 두물머리 물래길을 밟으면 이렇게 멋진 광경이 펼쳐지죠.  근데 여기는 아직 시작도 안했다는!!!





두물머리로 가는 물래길을 걸으며 볼 수 있는 것과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조금 있어요.


먼저 볼 수 있는 것은 세미원!! 양평군민이 아니면 5,000원을 내고 들어가야해요, 세미원(세미원게시물바로가기클릭!)


은 6만평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이렇게 뻥튀기, 아이스크림, 과자 등을 판매하고 있는 노점!





이 모든 코스를 밟으면 도착하는 두물머리 물래길을 10~15분 정도 걸어서 도착한 것 같아요!!





여기는 용문산에도 있는 자가비만도진단!! 


많은분들이 얇은 곳은 잘 못들어가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여기 빨간색은 깃이 달려있는 길은 멀까여??


바로 세미원으로 가는 길입니다. 배다리인데, 배가 다리를 받치고 있어요!!





그리고 저를 기다리고 있는 연핫도그,,, 





그래서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두물머리 연핫도그!!!! 가격은 3,000원!!! 


가격은 오를 수도 있어요!! 


핫도그 빵이 초록색이에요!! 신기했어요 쫄깃쫄깃하고 다른 핫도그랑은 많이 차이가 났죠!!


역시 두물머리는 핫도그도 다르네요:-)




취식보행을 하면서 두물머리를 거닐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정말 자주오는 곳인데, 이렇게 해가가도 사랑을 받고있을 줄은 몰랐어요!!


저는 평일에 갔다왔는데, 평일에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두물머리 오면 한번은 봐


야 한다는 이 나무, 두물머리에서 가장 큰 나무이죠?  





그리고 두물머리 액자 바로 앞에 있는 이 나무,





그리고 두물머리 필수코스!!! 두물머리 액자 포토존... 제가 갔을 때도 줄을 서고 사진을 찍으시더라구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와갔는데도 여기는 여전히 유명 코스네요!!





그레서 저도 찍어봤습니다. 액자만... ㅋㅋㅋㅋ오늘 날씨도 너무 좋아서 사진이 이렇게 이쁘게 나와주네여!!!






여기가바로 두물머리입니다. 너무 이쁘지 않나요? 강에 비친 물이 반짝이면서 구슬들이 움지기이는 것 같아요. 


하늘이 강을 파랗게 물들였어요!! ㅎㅎ 바람도 산들산들 불며, 구름도 적당하고, 뚫려있는 곳이며, 넓은 장소인 두물머리는 하나의 바다 같네요:-) 


[양평에 두물머리 주변 카페와 맛집 관광명소가 궁금하면 클릭!!]



두물머리는 정말 많이 가봤는데도 질리지가 않는 장소 중 하나에요. 


아마 양평사람들이라면 두물머리의 아름다움을 인정할거에요.


주말에는 정말 많이 막혀요. 저도 남양주 화도에서 두물머리까지 3시간걸렸어요. 


주말에는 여전히 많이 막히더라구요. 아무래도 팔당, 남양주, 서울, 하남으로 


이어지는 위치에 있다보니 차가 막히는 건 어쩔 수 없어요ㅜㅜ 


그리고 주차공간이 주말에는 없어서 주차를 못할정도에요. 정말빨리와서 주차를 해야해여. 주차비는 무료이구요.


두물머리도 물의정원처럼 이렇게 돗자리를 펴고 담소를 나누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정말 탁월한 선택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양평 두물머리 근처나 남한강 근처에 펜션을 잡으신 분들은 물안개를 볼 수도 있어요!! 


저도 제 인생 처음 물안개는 양평에서 보았거든요 ㅎㅎ


아무튼!! 두물머리는 양평가볼만한곳 1순위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ㅋㅋㅋㅋ(순위변동은 매일있어요~~ㅋㅋㅋ)



[양평에 두물머리 주변 카페와 맛집 관광명소가 궁금하면 클릭!!]



▲양평두물머리, 양평가볼만한곳, 경기도가볼만한곳, 가을여행, 국내여행추천(카카오내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