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평]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양평 맛집 바른치킨] 양평에 바른치킨의 상륙! 신선한 기름으로 만드는 치킨 바른치킨!! 양평 맛집 진짜 맛있당ㅎㅎㅎㅎ

by Trarip 2018. 10.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씨크뚜에요 ㅎㅎ



오늘은 양평에 바른치킨이 상륙한지 꽤 되는 시점에서 


이렇게 바른치킨에 관한 글을 쓰게 되네요 ㅎㅎ


원래 자주 애용하던 치킨집이고 포장해서 직접 가지러가면 


1,000원을 할인 해주기 때문에 다른 치킨집 보다 저렴하고 양도 많고, 


기름을 58번째에 갈아버리니 신선한 기름을 사용한다는 믿음을 주기 때문에 


믿을 만한 치킨집이 바로 바른치킨이라고 생각되어요.


일단 메뉴판부터 올려드려요!!


메뉴판은 크기 수정을 일부러 하지 않았습니다! 크게 보시라구요!! ㅎㅎ

[ 바른치킨 주변 카페와 맛집 관광명소 추천 클릭!!]







여기가 바로 양평 바른치킨입니다.


저기 세워져 있는 자전거는 저의 자전거입니다.ㅎㅎㅎ


집이랑 가까운곳을 갈 때는 차를 사용하지 않고 자전거를 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쇼윈도우에도 58이란 숫자가 써져 있는데요. 이유는 밑으로!



네 이제 매장으로 들어가고 있구요.



입구 바로앞에는 바른치킨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의 사진이 걸려있어요.



그리고 마의 58이라는 숫자의 의미.


전용유 한통으로 58마리만 조리하고 기름을 교체합니다!!


아직도 기름을 재탕하고 3일 10일 넘게 사용하는 치킨집은 없겠죠..?


ㅜㅜ예전에는 엄청 난리 났던 기사거리인데 


이래서 바른치킨을 더 믿고 먹는거죠 ㅎㅎ



매장도 넓어요. 테이블은 15개가 있고 


여름에는 테라스에서 치킨과 맥주의 조합을 제대로 보여주시는 손님들 때문에 안갈 수가 없죠..





그리고 조리하는 모습이 다 보이기 때문에 걱정 없이 치킨을 더 먹을 수가 있구요.


제가 간 날 정말 배달이 미친듯이 많았나봐요. 장사가 정말 잘되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일행과 같이 왔는데, 저희일행은 치킨을 두마리 시켰어요. 


한마리는 양념반 후라이드반


또 다른 한마리는 간장치킨으로말이죠!



먼저 나온 양념반 후라이드 반 치킨, 여기 바른치킨은 매장에서 먹어도 


저렇게 몇번째 튀긴 치킨인지 말해주고 있어요.


 58번째는 제가 알기로 무료로 치킨을 주는 걸로 알고있는데말이죠. 아깝네용ㅋㅋㅋㅋ


여러분은 타이밍 잘 맞춰서 ㅋㅋㅋ시켜보세요. 무료치킨을 먹을 수도!!



그리고 중요한건 여기 감자칩!! 저 감자칩도 정말 맛있다는...



그 뒤로 나온 간장치킨!! 간장치킨 위에 쌀보다 큰 크기로  얹어놓은 저건 곡물이라고하더라구요.


바삭바삭하니 아주 맛있었습니다.


[ 바른치킨 주변 카페와 맛집 관광명소 추천 클릭!!]




크 ... 지금 사진으로봐도 너무 먹고싶은데요.


양평에 바른치킨이 온지 벌써 4개월 넘어가는 것 같은데 


정말 많은 분들이 바른치킨을 찾고 있어요.


바른치킨에서는 치킨만 파는 게 아니라 떡볶이도 같이 팔고있는데. 


이 떡볶이도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오늘은 치킨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다음에 떡볶이를 먹게 되면 


떡볶이 리뷰까지 글 수정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타이밍 잘 맞추셔서 한번 시도해보세요 ㅎㅎㅎ 


무료치킨을 맛도 있고, 


이런재미까지 있으니 치킨 여기서 시켜먹어야죠!


▲양평 바른치킨, 양평 백안리 바른치킨, 치킨의 정석, 가성비 좋은 치킨, 양평맛집, 양평치킨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