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Trarip/3일차 고베여행

일본여행 / 일본 고베역 베이커리 체인점 비드프랑스, 신기한 빵 참많다. 일본은 베이킹 천국

by Trarip 2019. 3.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베역에서 오사카로 돌아가는 중에 들리게된

 

비 드 프랑스 라는 일본의 체인빵집을 다녀왔어요.

 

우리나라의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처럼 일본에 베이커리 체인점이라니 안 볼 수가 없었어요!!

 

 

 

일단 밖에서부터 쇼윈도에 보이는 제품과 빵을 집는 사람들이 보이기에

 

궁금해서 들어갔던 곳이기도하죠.

 

 

안에는 제빵실이 있는데요.

 

살짝 봤는데 열일중이신 일본 제빵사들.

 

 

매장이라고할 건 따로 없어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없거둔요.

 

 

커피라고하는데 처음봤어요.

 

자 지금부터는 빵 사진만 나열하겠습니다.

 

 

 

크로와상 안에 가나초콜릿이 쭉!~~~~!!

 

 

가짜바게트인줄 알았는데 진짜 바게트였어요..

 

 

 

이건 과일 같이 생긴것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궁금하게 만드는 맛.

 

 

크로와상 같은 것이 크로와상은 아니고....

 

 

시오빵도 있어요.

 

소금이 잘잘잘 잘뿌려져있는게...

 

시오빵 일단 get.

 

타르트 종류인 것 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저는 원래 메론을 좋아해서 메론빵이 궁금하긴했는데 이 메론빵은 맛없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구마안했어요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