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Trarip/3일차 고베여행

일본 신혼여행, 우메다 한큐백화점 지하 2층 100엔빵집, 모든 빵이 100엔?? 일본은 베이커리 천국!!!

by Trarip 2019. 3.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사이바시에서 고베로 가기 전 들린 한큐백화점 지하 2층에서 만나게 된 100엔 빵집을 소개합니다!


와이프도 제과제빵쪽에서 일을하고 저도 빵을 좋아하는 터라 이런 곳이 보이면 

바로 바로 들어가서 보게됩니다.ㅋㅋㅋㅋ


일본을 조금 돌아다니면서 느낀 건 일본은 한국에서 보지못한 새로운 빵이 정말 많다는 점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빵 사진밖에 나오지 않으니 참고하시구요.


한큐 백화점 지하 2층 입구 바로앞에 있으니 찾기 쉬우실 거예요!




딸기빵




먹물빵에 그림치즈 페스츄리,




이 모든 빵이 다 천원이라니



이건 망고 빵인걸로 알고있어요.




이빵은 UFO처럼 되어있는데, 속은 비어있더라구요.



빵종류가 너무 많기도 많고 처음보는 빵이 많아 설명할 수가 없네요..





아무리 천원이라도 먹을 만큼만 사고!  적당하게 끊었어요.


그리고 여기 옆에 빵집이 정말 많아요.


한큐백화점 지하 2층에 내려가면 버터 냄새가 정말 많이 나는데요.


빵을 사지 않을 수가 없고, 먹어보지 않을 수도 없고,...







여기 빵집은 천원 빵집보다는 먹을 게 많아 보였는데 가격에서 비교되다보니까 먹어보진 않고 


눈으로 보기만했네요.ㅋㅋㅋ




한큐백화점은 오사카에서 고베로 넘어가는 중간에 들린 곳 입니다.


한큐백화점에 들리게 되신다면 꼭 지하 2층에 빵집을 방문해보세요!! 


맛도 맛이지만 가격이 정말 저렴하니까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