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Trarip/3일차 고베여행

일본 신혼여행 / 일본 신사이바시 츠케멘 맛집, 현지인들이 즐겨찾는 그 곳... 츠케멘은 이곳으로.

by Trarip 2019. 3.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사카 신사이바시에 위치한 츠케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일본에 가면 가장 먹고싶었던게 바로 이 츠케멘이였는데요.

 

일본 현지인들도 정말 사랑하는 집이라니!!

 

기대하고 가볼 필요가 있어요:-) 

 

 

입구가 좁아서 그런지 매장은 작아보이네요?

 

 

문은 자동문으로 가끔 유리를 밀고 들어가려고 하시는 분들도 있으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뭐라고 써있는진 모르지만 메뉴겠죠?

 

 

음식은 여기 자판기를 통해서 주문을 합니다.

 

 

메뉴판은 한국어, 일본어, 영어 등 네 가지 언어가 준비되어있는 걸로 알고있어요.

 

 

음식 가격은 어떤 사이즈를 고르시던 간에 똑같다는 점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저는 라지로 시키고 와이프는 미듐으로!

 

 

아까 밖에서 봤을 때는 매장이 좁아보였지만 

 

 

실내로 들어오면 매장이 길다랗게 되어있는 걸 보실 수 있으세요.

 

 

저희는 입구에 앉아서 좀 춥게 먹었지만 기다리면서 이런저런 얘기도하고 즐거웠어요.

 

 

 

앞에는 여러가지 양념들이 있는데요. 

 

향을 맡아보시구 넣는걸 추천해요..ㅋㅋㅋ

 

 

 

그리고 시킨 맥주.

 

이 맥주가 우리나라에도 있는 걸로 알고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일본 맥주는 한국맥주와는 다르게 청량함이 깊어요.

 

진짜 너무 맛있어서 한국에서도 이 맥주맛이 날까 모르겠네요...

 

 

자 드디어 나온 저의 츠케멘입니다.

 

 

사이드 메뉴는 한사람만 시켜도 충분히 많이 나오기 때문에

 

와이프는 매운맛 미듐 만두 고기 숙주 계란 김이 들어간 사이드 메뉴를 시켰구요.

 

 

저는 매운걸 잘 못먹어서 기본맛으로 시켰어요.

 

 

국물이 정말 맛있는데요.

어떻게 이런맛이 나는지 ....

 

 

이따가 이것들도 넣어서 먹을 생각이예요.

 

 

여기 츠케멘을 먹는 방법은 면이 따로나오기 때문에 면을 국에 담궈 먹는 방식입니다.

 

진짜 너무 맛있어요.

 

 

나중에 국물이 좀 식기도하는데 빠르게 먹으면 계속해서 따듯하게 먹을 수 있구요.

 

면이 따로나와서 뿔지 않는다는 점이 매우 마음에 들었어요. 

 

탱탱한 면을 그대로 넣어서 먹는 맛...

 

생면이라 냄새가 좀 심할 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더라구요!!

 

정말 배불리먹고 나와서 도톤보리 강가를 걸으니 매우 기분좋은 하루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