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Trarip/3일차 고베여행

일본 신혼여행 / 고베 하버랜드 야경이 엄청난 장소, 일본 야경 추천 고베 하버랜드.

by Trarip 2019. 3.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해외로 나가지 못하는게 너무 힘들정도네요 ㅎㅎ

 

오늘은 예전에 다녀온 일본 여행을 올려보려구해요!

 

오늘 간 곳은 캐릭터 빵으로 유명하고 야경으로 유명한 일본 고베입니다.

 

호빵맨 빵
호빵맨빵

 

호빵맨 캐릭터는 빵을 주제로 만들어졌는데요! 여기선 진짜 먹을 수 있는 빵으로 만들어졌어요!

'

밖으로 나오면

이렇게 이쁜 야경을 볼 수 있어요. 

제가 갔을 때는 비가 너무 와서 밖에 오래 있지 못했지만 집에 갈

 

야경을 보면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테이블! 저는 여기서 호라이만두를 먹었습니다 ㅎㅎ

 

파노라마로 찍은 고베 야경!
겨울에는 스케이트를 탈 수 있는 곳으로 활용이 되더라구요!

날이 점점 어두워지니 더 빛나는 건물의 불 빛 들이 너무아름다워보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