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Trarip/2일차 오사카여행

일본여행 2일차 오사카 가볼만한곳 신사이바시 유니클로 / 유니클로 패딩쪼끼가 3만원대. 한국보다 제품도 많고 가격도 저렴???!!!

by Trarip 2019. 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사이바시를 가신다면 반드시 들려야할 쇼핑 센터를 좀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바로 유니클로인데요.

 

한국에도 유니클로가 있는데 일본 유니클로 옷과 한국유니클로 옷을 비교한다면 한국에는 정말 질떨어지는 것만 모아놨구나 생각이...

 

 

그리고 가격도 한국과 일본 유니클로 가격차이가 좀 나는 것 같더라고요.

 

일단 오사카 신사이바시 유니클로의 위치는 신사이바시 입구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서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층수는 지하까지 포함하여 5층!

 

한국어로도 되어 있으니 찾기 쉬우실 거예요!

 

유니클로로 들어가서 가장먼저 확인해봐야겠다고생각했던 제품은 바로 

 

요놈 유니클로 패딩조끼인데요.

 

한국에서는 유니클로 패딩조끼가 4만9천원으로 알고있는데 일본에서는 3만9천....

 

왜??왜지??? ㅜㅜ 일본 여행 가시면 유니클로에서 패딩조끼 꼭 구매해서 오세요.. 아니면 일본에 가시는 분한테 부탁이라도 해서 구매하세요...

 

 

바지도 2만원 극후반대로 너무 저렴하다는 사실.

 

 

유니클로 매니아분들은 여기서 눈돌아간다고...

 

 

의외로 사람이 없다는 점이 함정이네요 ㅋㅋㅋ

 

 

와이프는 이 제품 보고 사고싶다고 했는데, 

 

이 치마도 3만원대로 기억하네요!

 

 

그리고 저한테 사주고 싶다고 제발 사주게 해달라고 부탁까지 했던 이 제품.

 

사실 저도 마음에는 들었지만 필요성을 도저히 느낄 수가 없어서 ㅋㅋㅋㅋ패스,....와이프를 이겨버렸습니다.

 

 

와이프는 일본에 온 경험이 많은지라 한국유니클로와 일본 유니클로의 제품이 많이 다르다는 걸 알고 있더라고요.

 

일본에 가시면 반드시 유니클로는 가셔야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