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제주도 가볼만한곳 미니랜드] 내가 바로 걸리버다! 제주도가볼만한곳 10곳, 제주도여행 베스트

by Trarip 2021. 6. 23.
반응형

 

 

오늘은 제주도 여행 3일차!! 미니랜드라는 곳을 가보았다.

 

제주도 맛집, 관광지, 5성급 호텔리뷰까지!  40곳이 넘는 장소리뷰! 카테고리 이동 클릭!

제주도 미니랜드의 입장료는 

 

성인 9,000원

어린이 5,000원

청소년 7,00원으로 

 

저는 네이버에서 티켓을 구매해서 8,000원에 갔다 왔습니다.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중에 하나로 세계 문화유적지들이 모여있는 제주도 미니랜드 한번 보도록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걸리버! 제주도의 소인국,

 

 

걸리버가 누워있는데 저도 들어가서 누워보고싶을 정도이다.

 

 

 

주차장도 넓다.

 

 


 

그리고 미니랜드입장료!!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네이버에서 티켓구매를 권장한다. 

 

 

매표소직원분께서 이렇게 미니랜드 지도를 주시고 표시를 해주시는데, 사실 이건 필요없었고 돌아다니고 싶은데로 돌아다니게 된다. 

 

 

 

 

 

되게 정교하게 잘만들어놓았다. 물론 나는 사진을 다 올리지는 않을 거지만 사진을 보시다보면 진짜 정교하다

또 해외여행 가고싶다는 생각이 들 것 같다. 

 

 

예전 북미여행을 가면서 국경을 넘어 미국으로 왔을 때 이 자유의 여신상을 보았던 기억이.

 

 

!

 

그리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타임브릿지!!!!

 


 

영국은 꼭 가보고싶은 유럽여행지 중 하나에요...

 

 

그리고 주라기공원이 있는데, 영화를 보신분들은 여기서 영화의 한장면을 찍으실 수 있으세요!

 

 

주라기공원 영화에서 나오는 저 조그만 세 공룡!!

 

 

 

멀리서보이는 리우데자네이루의 예수님 상!! 멀리서 찍어서 잘 안보이시나요?

 

저건 미니미니하지 않더라구요^^:: 진짜 커요. 

 

 

 

 

여기는 미니랜드에서 나이아가라폭포 옆에 위치한 금문교에요!

 

금문교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죠? 정말 똑같지않나요? 

 

 

 

꼬마들이 앉아있는데 ㅋㅋㅋㅋ꼬마들이 거인이 된 듯한 느낌.

 

유럽여행의 필수코스 중 하나! 이탈리아 트레비 분수!

 

여기까지 다 보고 나오면 이렇게 매직미러방이 있는데! 여기는 무료로 관람가능하다. 

여기저기서 아이들이 신기하다는 듯한 목소리를 내면서 신나게 노는 소리가 들렸따.

 

어디가 어딘지 모르겠는 그 장소

 

거울들이 사방에 깔려있어서 들어왔던 길로 다시나왔다 ㅋㅋㅋㅋ길치....

 

 

 

제주도 맛집, 관광지, 5성급 호텔리뷰까지!  40곳이 넘는 장소리뷰! 카테고리 이동 클릭!

 

▲국내여행 추천, 제주도여행, 제주도가볼만한곳 10곳, 제주도여행 베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