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제주도 맛집 그때그집 본점] 이효리도 반한 제주 흑돼지 맛집! 제주도여행필수코스, 그때 그집, 흑돼지 김치찌개가 정말 맛있다!

by Trarip 2018. 9. 25.
반응형

오늘은 제주도 여행 마지막날.

오늘 좀 늦게 일어나서 아침을 먹지 못하고 대신 아점을 먹으러 출발

 

제주도여행필수코스! 제주도 맛집! 효리도 반한 그때그집!! 제주도흑돼지전문점!! 제주도 흑돼지김치찌개 전문점!!!!! 

제주도 맛집, 관광지, 5성급 호텔리뷰까지!  40곳이 넘는 장소리뷰! 카테고리 이동 클릭!


 

바로 제주 흑돼지 전문점, 제주 흑돼지 김치찌개 전문점 그때 그집, 여기가 효리네민박, 이효리씨 단골가게라는 말도 있다.

 

나는 600g에 51,000원의 흑돼지 오겹살을 시켰다.

 

제주 애월에 있는 그때그집은 여러가지 돼지 부위들이 있지만 기본 2인분 이상을 시켜야 한다고 한다.

그때 사장님께서 하시는 말씀이 "고기 많이 드실거면 600g짜리 시켜 드세요. 그럼 찌개, 새우, 버섯, 소시지도 나오니까요" 따라서 나는 600g 흑돼지오겹살을 시켰다. 

 

흑돼지 김치찌개 맛집 답게 맛있게 먹는 방법과 사장님과 얼굴이 비슷한 그림도 있다.
그리고 옆에 벽에 보니 꿀팁이! 

인스타나 페이스북에 그때그집을 올리면 음료나 식혜가 무료로 제공 된다고한다.

 

 

드디어  주문한  흑돼지오겹살이 나왔다.  초벌로 해서 나온다.

 

 

사장님이 손수 잘라주시면서 제주도에 왔으면 흑돼지 말고도 말고기도 먹어야한다고 하셨다.

 

 

 

 

 

 

 

 


 

 

 

또 이건 사장님께서 가르쳐주신 방법인데 멸젓에 푹 담가서

강황가루에 고기를 살짝 찍어서 고기만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먹었는데

 

 

계산을 하는데 진짜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푸짐하게 먹고왔어요. 

너무 배가불러서 즐거움에 웃음 밖에 안나오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계산을 하고 이제 돌아가는데 아까 봤던 멍뭉이들이 자고 있어요 ㅋㅋㅋ 

가까이 가도 깨질 않더라구요..

그리고 아까 주차한 곳이 애월항이라서 애월항 사진을 더 찍고 갔다.

제주도를 즐기려면 역시 제주도의 특산물 흑돼지를 먹어야 한다.

이효리씨가 자주가는 제주 흑돼지 전문점 그때그집,

 왜 자주가는지 제가 직접가서 맛을 보고 알았다.

 

괜히 제주도맛집top10에 드는게 아니다! 맛이 기가막히니!한번 가셔서 드셔보시길...

 

제주도 맛집, 관광지, 5성급 호텔리뷰까지!  40곳이 넘는 장소리뷰! 카테고리 이동 클릭!

▲제주도 지도, 제주도맛집, 제주도여행필수코스, 제주도가볼만한곳10곳, 제주그때그집 주소(카카오내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