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제주도 애월 리치망고] 국내여행추천! 제주도가볼만한곳 10곳, 제주도 여행, 제주 바다가 보이는 카페, 제주도 야경이 이쁜 카페

by Trarip 2018. 9. 20.
반응형

제주도 날씨 : 비의 몸무게 측정가능, 가볍다.

 

안녕하세요. 씨크뚜입니다..


이제 오늘이 제주도 마지막 여행이네요.. ㅠㅠ 


더 즐기고 싶지만 이제 가야할 시간이 되었어요...!!!

이번 시간은 저녁을 먹고 갔던 제주도에서 리얼 망고음료와 제주도 애월 바다를 즐길 수 있는 리치망고를 소개하려고 해요!!!


2011년부터 시작되어 지금까지 운영이 되고 있는데요!!


애월 이효리도 반한 흙돼지김치찌개 전문점 게시물 여기 클릭!


애월 고등어구이 전문 해물섬 블로그 게시물 보기 여기클릭!



애월 브런치 카페 더선셋 블로그 게시물 보기 여기 클릭!




애월 하이엔드제주카페, 지드래곤 몽상드애월 카페 게시물 보기 여기 클릭!


제주도 가볼만한곳 게시물 더 보기(관광지, 맛집 카페 추천!) 클릭!

저는 초코와 망고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달달하면 그만인데 여기는 리얼 생망고더라구요!! 

숙소랑 가까워서 가보게 되었어요!!


카운터는 이렇게 아기자기하고 귀엽게!! 잘 꾸며놨어요! 

완전 노랑노랑한게 여기 망고를 팔고 있습니다!!! 라고 광고 하는 듯하죠?? ㅋㅋㅋㅋ

그리고 여기 제주도 리치망고가격표!!​


망고만 파는 게 아니라 커피도 내리고 있다는 점!! 가격도 괜찮은 것 같죠???! 

저는 스페셜 망고를 시키고 대기하는데

이걸 받았어요..!! 원빈...! 이걸 주시면서 하시는 말씀이 음료 나오면 원빈으로 불러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스타벅스도 이런게 있는 걸로 아는데!! 아무튼 신선한 기다림!! 제주도 리치망고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기다리면서 시베리안허스키 세 마리도 확인! 움직이질 않더라구요.... 

그리고 그 옆으로 매장 실내가 보여서 들어갔어요!! 


매장 내부는 너무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았더라구요! 잠시 감상할까요??

그리고 이 리치망고에서 만드는 망고주스에 대한 특허까지!! 

여기가 리치망고 1호점이라고 얘기들었는데!! 이런것까지 있네요!!

그리고 오늘 망고주스가 정말 많이 팔린 듯한 모양이에요!!

 생망고 숙성중이라는 표시가 귀엽네요 ㅋㅋㅋ

리얼 망고를 판매하고 있는 제주도 애월 리치망고 1 호점!! 

정말 엄청난 달달함과 망고의 맛을 전달하는 망고음료는 여기서밖에 목먹는 것 같아요!!

 이디야에서도 말고 음료를 즐겨먹는데 이렇게 걸죽하진 않았거든요.


제주도 애월에 리치망고는 엄청 걸죽한데다 엄청난 달달함까지!! 

그리고 음료 통도 진짜 망고처럼 꾸며놓았죠...?!! 

진짜 망고 먹는 느낌이에요!! 

제주도 오시면 여기는 반드시 들려보세요!! 

매장은 작지만 앞에 바다도 보이고 건물도 아기자기 이쁘고 아름다운 그곳!! 

망고 좋아하시는 분들, 망고 환장하시는분들!!! 제가 감히 추천합니다. 제주도 맛집, 제주도 이쁜 카페!! 

제주도여행필수코스 제주도 리치망고입니다!!


애월 이효리도 반한 흙돼지김치찌개 전문점 게시물 여기 클릭!


애월 고등어구이 전문 해물섬 블로그 게시물 보기 여기클릭!



애월 브런치 카페 더선셋 블로그 게시물 보기 여기 클릭!




애월 하이엔드제주카페, 지드래곤 몽상드애월 카페 게시물 보기 여기 클릭!


제주도 가볼만한곳 게시물 더 보기(관광지, 맛집 카페 추천!) 클릭!

▲제주도여행, 제주도여행필수코스, 제주도카페, 제주도바다. 제주도 애월 리치망고 본점, 제주도 지도(카카오내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