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강남역11번 출구 맛집 스시무한 에비뉴] 쿠우쿠우보다 더 맛있다.. 쿠우쿠우는 뒷전 스시에비뉴가 대세..

by Trarip 2018. 1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씨크뚜입니다.


오늘은 강남역 11번 출구에 위치한 스시무한리필집 에비뉴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제 게시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맛없는 곳은 안올린답니당 ㅋㅋㅋ 


저번에 갔던 신림에 쿠우쿠우는 메뉴는 많지만 맛있다고 느끼 질 못해서 찍은 사진도 다지웠어요.


아무튼!!


강남역에 순위권에 들어와있는 맛집 중 하나 바로 에비뉴를 오늘은 갔다 왔습니다!!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5분도 안되는 거리에 위치한 스시에비뉴.



가격도 이렇게 밖에 써놨어요!! 



2층에 위치한 스시에비뉴는 들어가면 이렇게 스시인형이 반겨주고 있어요 ㅋㅋ



비포런치라고해서 런치가격보다 1,000원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스시에비뉴 저는 디너를 이용하였는데요!


가격은 19,900원!




여기는 대기장소인가봐요!!


저 글에서 스시에비뉴가 쿠우쿠우보다 맛있다는 걸 인증해주는 것 같은 느낌 ㅋㅋㅋ 쿠우쿠우랑 겹치는 메뉴들이 있지만 저는 에비뉴가 더 맛있어요.



스시에비뉴의 세부가격입니다. 



그리고 매장내부, 매장 내부도 깔끔하죠???



제가 갔을 땐 좀 이른 저녁이라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그래서 복잡하다는 생각 없이 정말 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었지요 ㅎㅎ



드디어 이제 제가 공격해야하는 전쟁터로 왔습니다.


후 어떤 메뉴들이 있나 조금 볼까요??





간장새우, 정말 저는 새우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으로 쿠우쿠우랑 맛에서 비교된다는 걸 여기서 느꼈는데요. 


쿠우쿠우 간장새우는 느끼하기만느끼하고 심지어 기름이 엄청 흘러내렸는데, 에비뉴의 간장새우는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런데 간장새우는 쿠우쿠우가 더 커요.


하지만!! 스시뷔페에서 크기가 무슨상관일까요.... 맛이 중요하지!!










좀 끌린건 생맥주 무제한 4.000원만 내면 생맥주가 무제한!!!!!




자 이렇게 메뉴를 봤다면 이제 공격해야지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키위드레싱을 얹어 먹어보았는데 정말 맛있었따는!!!

역시 음식은 창조이죠.




저 진짜 많이 먹었는데 사진을 많이 찍지를 못했더라구요 ㅋㅋㅋㅋ


강남역에서는 사실 비쌀거라는 생각때문에 음식을 못먹을 줄 알았는데 그냥 평균이더라구요 커피도 그렇고 말이지요.


강남역 11번 출구 말고 4번 출구에 갔을 때보다 11번 출구가 더 핫플인것 같아요. 


강남역11번 출구 맛집 순위권에도 올라와 있는 스시무한 에비뉴!!


뷔페라고 해서 맛보다는 양으로 메뉴로 승부하는 경향이 없지않아 있는 뷔페랑은 달라요!

맛까지도 신경 많이 쓰시고 


주방장님께서 나윤권을 좋아하셔서 여자친구랑 나윤권노래 제목맞추기 놀이 하면서 즐거운 식사시간이었습니다 ㅎㅎㅎㅎ



여러분도 오셔서 맛있는 식사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스시에비뉴, 스시무한, 뷔페, 강남역 뷔페, 강남역 스시뷔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