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홍대맛집 홍대곱창 교수곱창 & 맞은편 32cm 아이스크림] 여자친구와 홍대거리데이트, 아이유팬싸인회 11월 2일홍대

by Trarip 2018. 10. 20.
반응형

오늘은 홍대의 딱히 어디를 가봐야한다고 추천하는 글이 아니라 


여자친구와 같이 홍대를 돌아다니면서 밥먹고 즐겁게 논 일상을 올리려고해요!!


홍대는 많이 갔는데 구석구석 돌아다지니는 못했거든요.


이번에 좀 많이 돌아다녔네요!!


음식점도 빠르게 지나 갈게요!!


같이 홍대 구석구석 돌아다녀봐요^^

[서울 가볼만한곳, 맛집, 카페 추천 클릭! 광고 아님...]





자 밥을 먹은 곳은 홍대와서 곱창을 먹으려 거든 홍대맛집 이곳으로가라!!


바로 홍대 맛집 홍대 교수곱창입니다.


소곱창도 있고, 돼지곱창도 있는데, 기본적으로그냥 매워요. 제가갔을 때는 웨이팅이 없었는데


 먹고 나오니까 웨이팅이 진짜 많더라구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에게는 치즈 곱창을 드시라고 권하고싶은데요.


저희자리에 옆에 중국인이 앉았는데 치즈곱창을 먹더라고요.


저는 저한테 매우니까 중국인들도 매울줄 알고 그분들이 매워하는 생각하면서 먹고있는데, 


중국인들은 물 한잔도 안먹고 진짜 잘 먹더라고요.


매우신 분들은 치즈곱창 추천합니다.


▲홍대교수곱창



그리고 교수곱창 바로 앞에 위치한 32cm아이스크림가게!!


ㅋㅋㅋ왜 웃을까요?


사장님이 너무 웃겨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제가 "와 32cm 아이스크림이래! 진짜 재봐야겠다."라고 하니 


사장님께서"어 그럼 32cm넘으면 잘라야겠네?"라고 하셨어요 ㅋㅋㅋㅋㅋ


이거 외에도 농담이 많이 오갔는데, 사장님 얼굴은 모자이크 안해드립니다^^


직접 브이까지 하셔섷ㅎㅎㅎㅎㅎ 사장님 또 만나여^^


서울 가볼만한곳, 맛집, 카페 추천 클릭!




이게 진짜 32cm 아이스크림이다!!! 가격도 저렴해요:-) 2,500원!


매운 곱창 후엔 이 아이스크림 추천!!



홍대에는 이렇게 고급진 짬뽕집도 있다는걸 알았습니다..!





11월 2일에는 홍대 뉴발란스에서 아이유의 팬싸인회가 있다고 하네여!!


오랜만에 버스킹도 구경하구!


좋은 시간보냈어요.:-)



그리고 계속 돌아다니면서 발견한 성????


서울 한복판에 성이??? 여기는 밥집이라고하는데 술집도 된다고하더라구요!!






그리고 아오이하나라는 빵집이 그렇게 유명한가요??


일본에서 건너온 빵집이라는데 사장님도 일본 사람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가보진 않았지만 2호점까지 있고 유명하다라고 하더라구요!!



▲홍대아오이하나



▲홍대젠틀몬스터


그리고 전지현이 별그대에서 끼고나온 썬글라스의 메이커! 젠틀몬스터!!


매장 내부가 너무 신기했어요. 소금?? 직원들도 소금을 쓸고 있더라구요.



여기도 카페인데 너무 신기하게 완전 큰 문으로 되어있어서 호기심을 자극하네요!!


하지만 가지 않았다는 사실!!


더 이쁜 카페를 찾아 돌아다녔어요!!




중간중간에는 이렇게 이쁜 술집들도 있는데요. 


일본 술집인가봐요. 


홍대는 정말 많이 와봤지만 구석구석 돌아다닌 적은 드물어요. 아니 없어요.


이번에 홍대를 구석구석 돌아다니면서 느낀점은 


신기하고 이쁘고 재밌는 발상들이 만들어낸 가게들이 정말 많다는 점이에요,


역시 사람은 많이 봐야 많이 알고 사용한다고 정말 더 


많이 돌아다녀야한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는 계기가 되어주었죠.


여러분도 홍대를 가시면 계속 가시던 곳만 가시지 마시고 새로움에 도전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