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홍대 카페 고래상점] 이게 서울이지! 홍대 분위기 대박깡패 카페, 양평 문릿이 떠오른다! 홍대갈만한곳

by Trarip 2018. 10. 22.
반응형

서울의 문릿 고래상점.. 분위기 깡패수준




안녕하세요. 씨크뚜입니다.


오늘은 여자친구와 홍대 투어를 했는데요.


그와중에 정말 이쁜 카페를 찾았어요!!


혼자알기 너무 아깝지요!!


그래서


오늘은 홍대 양평 문릿(문릿게시물바로가기)이라고도 부를 수 있는 고래상점 카페를 소개합니다.


홍대 카페 "와디" 게시물 보기 블로그 이동 클릭!


홍대 맛집 피자부페 "피자몰"게시물 보기 블로그이동 클릭!


홍대 가성비 맛집 "잔다리불고기"게시물 보기 블로그 이동 클릭!


홍대 카페 오메리 게시물 보기 블로그 이동 클릭!


이름만 보면 뭐하는 곳인지 잘 모를 수도 있는데요 ㅋㅋ


바로 홍대 카페입니다.


입구에서부터 사람들의 마음을 잡아버리는 두번째고래상점!

보도록 할까요?!



고래상점


장소 : 홍대

분위기 : 매우좋음, 캠핑하는 기분이 들었다.

가격 : 4,000 ~ 6,000원 대

맛 : 오렌지쥬스는 정말 생 오렌지. 핫초코맛도 일품!






홍대에 놀러가서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며 걸어다니다 딱 발견한 곳이 바로 이곳이에요.



"서울에도 이런 곳이 있구나.....!!"





두번째 고래상점이라고하는데,

 첫번째 고래상점도 홍대근처에 있습니다.




홍대 고래상점 카페 가격표입니다.



저는 나름 잘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생각외로 너무 흔들렸네요...





내부 인테리어도 이쁘지만 저는 밖으로 나가서

캠핑의자에 앉아 분위기와 음료를 즐겼어요.


날씨가 추운데도 사람들이 많이 앉아있었습니다.





오렌지쥬스는 여기 오렌지를 갈아서 만들어줘요. 

저는 너무 셨는데, 여자친구는 맛있다고하네요!!




테라스라고 불러야 할까요...

 아니면 정원이라고 불러야 할까요. 


정원이라고 부르기엔 너무 꽃과 나무가 없고



너무 프리한 장소, 도시속 힐링장소이죠!


홍대에서 이런 카페 처음봤어요!!




의자도 분위기에 힘을 가하고 있습니다.





입구 바로 옆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저렇게 뚫려 있는 곳에서 


밖을 바라보며 맥주를 즐기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요렇게 말이죠.


뭔가 저 창에서는 빵을 구워야 할 것같은 느낌인데!!




날씨가 너무 추웠는데도 사람들이 분위기를 

즐기기 위해 나와서 음료를 즐기고 있어요.

저를 포함한 모든 분들이 오늘 날씨가



너무 춥다고 생각하셨을 거에요 ㅋㅋㅋ

춥다고 생각되시면 매장 내에서 담요도 

얻을 수 있으니 담요를 덮으시면 돼요!



저희가 시킨 핫초코와 오렌지쥬스가 나왔습니다.



저희도 젊을 때 해볼 수 있는 추위 + 멋을 즐기며 

사진도 엄청찍고 왔습니다. ㅎㅎ





홍대 고래상점은 분위기가 아주 좋은 카페입니다.


요즘같이 추운날엔 밖에서 음료를 즐기시는 분들이 


화장실을 정말 많이 왔다 갔다 하시더라고요요.


아쉬운 점은 화장실이 남녀 공용이라는 점이죠.. 


이런부분은 모르는 남녀 서로 민망한 부분이라 아쉽더라고요!


홍대 카페 "와디" 게시물 보기 블로그 이동 클릭!


홍대 맛집 피자부페 "피자몰"게시물 보기 블로그이동 클릭!


홍대 가성비 맛집 "잔다리불고기"게시물 보기 블로그 이동 클릭!


홍대 카페 오메리 게시물 보기 블로그 이동 클릭!


가격은 분위기 치고는 착해요!! 


저도 처음엔 좀 쫄았??는데 ㅋㅋㅋㅋ 가격은 괜찮았어요.


홍대에서 이쁜 카페들은 많지만 이렇게 


마당에 깔아놓고 있는 카페는 없을거에요!


▲홍대고래상점, 홍대카페, 홍대분위기좋은카페, 홍대여자친구랑 갈만한 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