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신림맛집 수제 와플전문 신림 카페인중독] 와플에서 생크림이 흘러나온다?

by Trarip 2018. 10.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씨크뚜입니다.


오늘은 신림 맛집!! 수제와플 전문점! 바로 카페인중독이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카페인중독, 뭔가 이름이 특이하죠? 아마사장님께서 카페인중독? 


아니면 우리나라 사람들이 카페인중독이라서? 이름 참 잘지었다!


저는 와플에서 생크림이 엄청 흘러나온다는 소리를 듣고 갔어요!!


[서울 가볼만한곳, 맛집, 카페 추천 클릭! 광고 아님...]




로고도 귀엽지 않나요?? 





신림 카페인중독의 외관입니다. 





밖에 이렇게 테라스도 있어요! 


근데 글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와플 맛있다고 소문난 집" 

"네돈으로 먹을 건데 너도 먹을래?"ㅋㅋㅋㅋㅋ

"오늘부터 카페인 중독"





생크림과 반죽을 당일만들어서 판매한다는 신림 수제와플 카페인중독!


근처 가기만해도 와플 냄새가 후루루루루흘러나와서 코를 자극해요..





그리고 여기 와플의 공식이 적혀있어요.


와플은 겉바속촉ㅋㅋㅋㅋ


주문즉시 구워나오는 와플이라 시간이 좀 걸렸던 걸로 기억해요!





또 여기 수제와플전문점 신림 카페인중독은 배민이나 요기요에서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니! 


많이들 찾으시는 것 같더라구요!





와플가격은 2,500원부터!! 기본이 생크림만 들어간건데, 

와플 모형에도 나와있지만 저것보다 더 흐른다고하더라구요!! 




매장 내부는 좀 좁아요! 하지만


테라스까지 생각하면 넓은편?? 





전체적 메뉴의가격표입니다!! 





실내에서 수제와플을 즐길 수도 있어요!!






그리고 나온 애플와플과 초코와플!!


저희는 먹기 불편할까봐 생크림을 조금만 넣고 초코시럽과 사과시럽을 더 많이 넣어달라고 말씀드렸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생크림이 저렇게 적은 건데!!





아까 위에서 언급한 와플의 공식 와플은 겉바속촉을 어기지 않는 맛있는 와플이 그냥!!





조금만 넣어달라고 말씀드렸는데도 이렇게 생크림이 꽉찬 모습!!


[서울 가볼만한곳, 맛집, 카페 추천 클릭! 광고 아님...]




사실 신림에는 먹을 게 없다고 생각했어요. 


신림을 자주가는 편이 아닌데, 서울에 간김에 간거거든요!! 


신림에는 와플집이 여기밖에 없구요! 


신림에 오시게 되거든 여기 카페인중독에서 진정한 와플의 맛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