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대 맛집 잔다리 불고기, 홍대 가성비 맛집] 고추장 불고기,,한번 빠지면 못나와.. 사징님꼐서 직접 구워주시는

by Trarip 2018. 11. 16.
반응형

한줄요약 : 홍대 가성비 맛집하면!! 잔다리 불고기!!





안녕하세여!!


오늘은 홍대 스타벅스에 앉아있다가


여자친구와 함께 홍대거리를 


걸었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걷기 딱 좋은 날씨였지요.



해도 지고 점점 배가고파져 찾은곳이 바로 여기!!


홍대 잔다리 불고기입니다.


가격이 일단 너무 착헤요..


홍대 카페 "와디" 게시물 보기 블로그 이동 클릭!


홍대 카페 "고래상점" 게시물 보기 블로그 이동 클릭!


홍대 피자부페 "피자몰"게시물 보기 블로그 이동 클릭!


홍대 카페 오메리 게시물 보기 블로그 이동 클릭!

 



입구 옆에 사장님 보이시나요?


주문이 들어가면




저기서 먼저 고기를 구워주시는데요. 


진짜 너무 맛나게 먹었습니다.



실내도 무지 넓어요!!


제가 갔던 시간은 18:00조금 넘어서였는데요.


저희 들어오니 사람들이 점점 들어오기 시작하더라구요,






홍대 맛집 잔디리 불고기  가격표!!!


가격이 진짜 착해요.


여자친구와 저는 고추장불고기를 시켰어요!!


공기밥은 1,000을 더 내야해요. 기본으로 나오진 않더라구요.



여기는 셀프바!


상추도 많이 먹을 수 있고,


저 주걱이 있는 곳이 두부인데,


두부에 들어가는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소스만 엄청 퍼먹었따는..ㅋㅋㅋㅋ



사장님이 직접 구워서 주신 고추장 불고기 2인분!! (13,800원)



저는 매운거 못먹긴하는데 그래도 가끔식 매운게 땡길 때가 있어서


오늘은 매운 고추장불고기가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역시나 불고기는 싸먹는 맛이죠???



상추위에 파절임올리고 




그 위에 고기 올려주면 끝! 


참숯에 구워주는 불고기라 숯불맛도 나고 고추장에 비벼진 불고기가


정말맛있더라구요!!


여자친구와 둘이 2인분 먹었는데 진짜


너무 배불리 먹었어요.


홍대에서 찾은 홍대 맛집, 홍대 가성비 맛집 잔다리 숯불 불고기!!


나중에 친구들과도 함께 가려구요~!!!

홍대 카페 "와디" 게시물 보기 블로그 이동 클릭!


홍대 카페 "고래상점" 게시물 보기 블로그 이동 클릭!


홍대 피자부페 "피자몰"게시물 보기 블로그 이동 클릭!


홍대 카페 오메리 게시물 보기 블로그 이동 클릭!


▲홍대 맛집 참숯 잔다리 불고기, 불고기 맛집, 홍대 가성비 맛집, 홍대하면 잔다리 불고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