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람회/코엑스 박람회 & 일정

[2018 코엑스 BROADCAST WORLD WIDE (MBC, KBS, JTBC, EBS], 드론 체험, 여러 방송정보

by Trarip 2018. 9. 7.
반응형

"

 

대한민국 모든 채널이 모인 그 곳 [브로드캐스트월드와이드] "BROADCAST  WORLD  WIDE"

 

코엑스 진행되고 있는 "BROADCAST  WORLD  WIDE"

 

기간은 짧게 진행되지만 한 번 가보았습니다.

 

기간이 오늘까지라 오늘까지 가보지 못하신분들은 안타깝게도 다음 "BROADCAST  WORLD  WIDE" 의 기회를 노리셔야 할 듯 해요!

 

 엠비씨, 케이비에스, 에스비에스, 이비에스 등 모두가 아는 방송사도 있지만 모르는 방송사들도 많으니 가 볼만합니다!

 

참고로 입장료는 무료였어요!! 아마 지금도 가면 무료로 들어갈 수 있을거에요 ㅎㅎ 신청서만 작성하면 오케이!

 

"


1. 다른 박람회 필수 리뷰 정보 보기 클릭!


2. 다른 박람회 필수 리뷰 정보 보기 클릭!


 

현재 코엑스에서 9얼 5일 ~ 9월 7일까지 진행되고 있는 "BROADCAST  WORLD  WIDE"

 

근데 저도 사실 여기를 들어가까지 뭐하는 곳인지 몰랐어요 그냥 방송과 관련된 것이구나 했죠.

 

 

팜플렛을 갖고!

 

 

이렇게 방문객 명찰도 았습니다!!

 

"BROADCAST  WORLD  WIDE"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곤텐츠진흥원이 함께해요~~

 

 

입구 양옆으로 이렇게 MBC(my secret Terrius), CJ ENM(THE PLAYER), Channel A(열두밤)에서 방영 예정인 작품들이 홍보되고 있어요!!

 

MBC에서 하는 작품은 "마이씨크릿테리우스" 소지섭이 나와서 여성분들 기대하시겠네요 ㅎㅎ

 


맞은편에서는 JTBC(THE CHARM), SBS(STILL17/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공우진과 신혜선이 나오는 작품!!,

 

KBS(MY ONLY ONE)에서 방영 예정이고 지금 진행중인 작품들이 홍보중이네요:-)

 

 

자. 이제 입구를 들어가면 이렇게 "BROADCAST WORLD WID"E라는 걸 티내는 ㅋㅋㅋ공간이 바로 보여요!

 

 

"JTBC"

 

 

"KBS"

 

"CHANNEL A"

 

 

"EBS"

 

 

"MBC"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방송국도 있지만 잘 알지못하는

 

 

"IHQ" 라는 방송국과

 

 

"STORY THEATER"라는 방송국도 있어요! 저는 이"STORY THEATER"에서 체험시켜주는 시청각 자료를 보았는데요! 

 

왼쪽은 STORY THEATER의 방향성을 홍보하는 관이고, 오른쪽은STORY THEATER에서 방영 예정인 작품들을 홍보하는 관이에요!

 

 

들어가기전에 팝콘과 각종 혜택이 있는 표를 받았어요!

 

 

 

관람을 했는데 제가 보고싶어지는 작품을 골라봤답니다.

 

저는 "대리인", "셔터", "메시아"라는 작품을! 골랐어요!

 

다 보고 나와서 주변을 돌아다니기 시작했어요.

 

 

이건 일정표인듯해요!

 

 

제가 갔던 날은 9월6일!

 

오늘의 초대가수는 정인 이라고하더라구요! 7시에한다고 하는데 저는 못보고 나왔어요!

 

 

그리고 "한국 영상대학교"에서 진행하는 드론 체험도 해보았습니다!

 

 

 

 

저는 여기서 설명을 들으면서 "드론 조종사 자격증"이 있다는 걸 처음알았네요..

 

 


중간에 이렇게 PC를 사용할 수 있는 공간과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비치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그 옆으로는 각 방송국에서 진행하는 홍보용 시청각자료를 볼 수 있었지요!

 

저는 JTBC와 MBC에서 하는 걸 체험했답니다.

 

 

 

 

밖에 나오니 이렇게 인터뷰하고있는 장면을 목격했어요!

 

저도 인터뷰 하려고 기다렸지만 ㅋㅋㅋㅋㅋ그냥 가시는... ㅋㅋㅋ

 

아무튼 "BROADCAST WORLD WIDE"에는 대한민국 채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외국 채널들도 있어요!

 

하지만 아직까지는 유튜브, 아프리카 티비, 트위치 같은 인터넷방송은 들어오지 않더라구요!

 

죄다 MBC. KBS, SBS, EBS, CHANNEL A. JTBC 같은 회사들 뿐!

 

"BROADCAST WORLD WIDE"는 오늘까지에요! 

 

코엑스B홀에서 진행하고 있어요! 오늘은 어떤 가수가 올지 모르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