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도] Trarip/[강원도] 가볼만한 곳

[2019 새해 해돋이명소 추천, 속초 해수욕장] 속초가볼만한곳 속초 시장까지 만석 닭강정?!

by Trarip 2019. 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2019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9년에 모두들 좋은 일만 있길 바랄게요!!



저도 2019를 맞아 새 해에 해돋이 구경을 위해 속초 해수욕장으로 갔는데요!


정말 많은 인파로 인해 나오는데만 2시간 넘게 걸렸어요...



아무튼 사진을 보면서 그 감동의 순간을 전해드려요!




이때 속초의 날씨는 영하 12도로 기억하고 있어요.


정말 너무 추웠는데요.


해가 뜨면서 추위가 사라지는 감동적인 순간을 잊을 수 없네요.




18년에는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요.

19년에는 또 어떤 일들이 있을지 걱정반 기대반으로 새해 해돋이를 구경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핸드폰으로 해뜨는 장면을 찍기 위해 추위를 참으면서 손을 위로 들고 해돋이를 찍고 계시네요!



저또한 추위를 잊은 채 아이폰 타임랩스로 해뜨는 걸 찍었습니다!!







해돋이 가지 못하신 분들은 이 영상 보시면서 감동을 전해받으셨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해돋이를 보고 속초 시장! 그 유명한 만석 닭갈비가 있는 속초시장으로 직행!


속초시장을 가기위해 2시간 동안 차 안에 있었다는 사실..



자 여기가 바로 속초 시장입니다.


같이 갔던 지인께서는 작년보다 사람이 많지는 않다고 얘기하셨는데요.


아무래도 경기가 좋지 않다보니 주차도 수월하게 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작년과는 다르다고 하네요!







각종 튀김은 저를 사로잡아 반드시 먹어야 한다는 생각을 주입하는 듯하더라고요.





바로 여기가 그 유명한 만석 닭강정인데요.


사람들이 줄을 엄청 서고 있더라고요.

저는 기다렸다 먹는 걸 별로 안좋아해서 밖에서 구경만 했는데


닭강정을 미리 만들어 놓고 판매가 진행되고 있어서 다른 분들 드시는 걸 보니 닭강정이 서로 붙어 잘 안떨어 지는 걸 보았어요.


따듯하지 않은지 김도 안나구요.

그러나 워낙 유명해서 속초에 오면 반드시 방문해서 먹어봐야 할 맛집 중 하나라는 사실!


다음에 평일에나 가서 먹어보려고 계획중입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속초에서 제가 먹었던 음식을 올려봅니다.





와 이 오징어 순대는 정말 속이 꽉찼어요.

먹을 때마다 오징어가 너무 쫄깃쫄깃해서 씹는맛까지.




닭강정은 적당히 시큼하면서 소스가 진짜 맛있더라고요.


중간중간에 씹히는 호박씨?? 해바라기씨?는 고소함을 더해주고 닭도 속이 꽉차서 돈아깝다는 생각을 안했어요.




새우튀김과 대게 튀김인데요.


새우는 통새우가 들어가요. 새우 머리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엄청난 소식!


대게튀김은 대게의 다리인데요. 대게 다리도 속이 꽉차서 진짜 맛있더라고요.


2018년에는 개인적으로 국가적으로 정말 많은 좋은일 나쁜일들이 있었는데요.


2019년에는 정말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