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명동다이소] 국내 최대크기 명동 다이소 방문기!!! 다이소 물품 여기 다있어! 8층 다이소

by Trarip 2018. 12. 3.
반응형

18년 여름.


엄청난 더위를 뚫고 찾아가게 된 명동 다이소.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은 다이소라고 하길래


많은 기대를 갖고 찾아갔습니다.


한국사람은 별로 없고 외국인이 많았다는 점.



외국인 관광객들을 위한 포토존이 

명동다이소 입구 앞에 딱!



뭔가 명동다이소 건물이

논현동 이디야 본사(이디야 랩)을 보는 듯한 느낌.


저는 8층까지 올라가면서 구경하지 않고

8층부터 내려가면서 구경했는데요.



역시 다이소에는 없는게 없습니다.


이쁜 컵 부터 시작해서 


실용적인 텀블러까지.




오징어 포라고 하나요?

이 오징어 포는 외국에서 판매되는 걸로 알고있는데요.

아 여기가 외국에 나가지 않고도 살 수 있는 명동다이소의 

해외 음식 코너!

역시 다이소는 가성비 갑인데,

인형보면서 여자친구생각이 많이 났다는 점!



여성분들은 이런 보틀 좋아하시죠?


가끔 감성을 중요시 여기시는 분들을 위한

코르크 마게 병! 단돈 천원 밖에 안한다니...

집에 데코용으로 하나 놔도 되겠어요,



올 여름 정말 뜨거웠던

백열전구 디자인의 보틀? 




여기까지는 일반 다이소에서도 볼 수 있었던 제품인데.




여기부터는 해외여행을 나가실 분들 그리고

관광객을 위한 상품들이 준비되어있어요.

바로 "명동 다이소 여행용품 코너!"



해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돼지코나 여행 중 필수 물품인 이어폰!

이거 외에도 참 많은 여행용품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처음 본 다이소 선글라스형 눈 마사지기.




전기 회사 필립스는 유명한데,다이소로 납품을 하고 있어요!


그만큼 다이소가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기 때문이 아닐까요!


카페나 어떤 한 개인매장을 운영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이쁘고 저렴한 조명으로 꾸미는 것도 나쁘지 않죠!



더군다나 각종 데코용품까지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명동다이소!




저는 이렇게 종류가 많은 보틀을 놓은 곳은 여기 명동 다이소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유리잔도 제가 볼 수 있는 유리잔은 여기 명동 다이소에서 다 본것 같아요.



구경하다가 신기한 컴을 발견햇으니!

바로 뜨거운 물이 컵안으로 들어오면 컵의 색이 변하는

디자인 머그컵!

다른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처음보는 거라서...ㅎㅎㅎ;;



마무리는 대한민국을 알리는 키홀더.




사실 저도 명동다이소가 그렇게 유명하다고 하길래

가봤는데요.


외국인들이 정말 많고

여기저기서 들리는 외국어로 인해 혼잡하더라고욬ㅋㅋㅋㅋ


높이만큼 매장이 넓을 줄 알았는데, 그렇게 넓은 것도 아니고


높이만 높은 정도의 수준이예요.


직접 가보면 아시겠지만


일반 다이소에서 볼 수 있는 물건들도 많고.


일반 다이소에서 보지 못한 물품이라면 맨 마지막 사진의 키홀더 같은 경우, 그리고 여행용품코너가 다 일것 같아요.



그래도 다이소 사이에서는 규모도 크고 유명하다고 하니


다이소를 사랑하시는 분들은 한번 들려서 가성비 갑 아이템을 찾아보셔요!


명동다이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