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양주]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남양주 마석 카페 추천 이월로스터스] 마석에 이렇게 이쁜 카페가 생겼다니. 남양주 카페 추천

by Trarip 2018. 1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석에 갔다가 이월로스터스라는 카페를 들리게 되었는데요.


카페인줄 모르고 지나쳤다가


들어간 카페!




누가 봐도 카페가 아닌 것 같은데,

사진에 보이는 곳에서 사진을 찍으시길래

가봤는데 카페더라고요!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내부가 보이기 시작하는데요.

입구도 이쁘게 빨간 벽돌로 잘해놨네요!




마석카페 이월로스터스의 메뉴판입니다.

어떤 원두를 사용하는지 보여주고있어요.

케냐 AA는 아라비카 최상급 원두로 알고있어요.



아메리카노 가격도 나쁘지 않은 편이죠!

단 핸드드립이 없다는 게

아쉽긴 하네요.ㅎㅎ

카페 분위기가 워낙 좋다보니

쇼핑몰에서도 와서 사진찍고

화장실에서 옷갈아입고 하는 것 때문에

상업적 용도로 사진 촬영금지라고 써놓은 것 같아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내부가 워낙 이뻐야 말이죠.

넓은 공간에 마치 마석에 아인슈페너와 비슷한 컨셉으로

공장을 이쁘게 꾸며놓은 것 같아요.



테이블과 의자, 색상의 조합도 너무 괜찮은 카페.






저는 아메리카노 여자친구는 핫초코!

아메리카노와 핫초코의 잔이 다른데요.

아메리카노 잔은 한잔 한잔 마실 때마다 

손에 힘이 너무 들어가더라고요.



제가 마지막 손님이여서 그런지

손님은 별로 없었고요.

마감 전에 커피 맛 체크하시는 것 같았어요.


원래 입을 모아 커피를 씁하고 빨아들이는게

커피맛 감별하는 방법이죠.



마감시간이 다되어 저희도 나오다 발견한 입구 맞은편

로스팅 공간!! 

이름에 맞게 로스팅을 직접하는 카페!

예가체프, 시다모, 과테말라, 케냐 커피 콩을 분류해놓은 박스.

로스팅을 하는 순간부터 커피의 유통기한이 시작된다고들 하죠?





입구에서 나오면 바로 옆에 자리한 포토존!

여기서도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한 것 같은데요.

인테리어가 심플하면서도 보면 볼 수록 괜찮네요.




마석에 위치한 이월로스터스 카페는 마석가구공단 뒷 문 쪽에 자리잡고 있어요.


보니 체인점인 듯 한데,

송파, 용인, 광진구, 남양주 이렇게 4개의 매장이 있네요!


다른 곳은 가보지 않았지만


이렇게 심플하고 이쁘게 꾸며놓은 모습을 처음으로 보아서


다른 곳도 기대가 되는 마석 카페 이월로스터스.


마석에 오시게 되면 들려보세요!







남양주 마석카페 이월로스터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