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양주]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남양주 마석 카페 코코스] 남양주 마석 유일 감성 카페 코코. 남양주 가볼만한곳! 마석 맛집

by Trarip 2018. 1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씨크뚜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마석에 있는 감성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남양주에 마석에는 이런카페가 없을 줄 알았는데 최근에 생겼어요.


위치도 춘천, 청평, 대성리, 가평으로 가는 방향이라 그쪽에서 노시는 분들은 꼭 거치시는 길!!

바로 남양주 마석에 위치한 코코카페입니다.



외관을 보시면 잘 꾸며놨다는 표시가 팍팍나는데요. 일단 테라스가 너무 이쁘지 않은가요??


테라스의 조명이 코코 카페의 밤을  빛나게 해주네요 ㅎㅎ



실내가 너무 따듯해보여서 빨리 들어가고 싶지 않으세요?



주차공간은 이렇게  카페 앞에도 있구요. 



카페 옆면으로도 쭉 있습니다. 카페 규모에 비해 차량수용이 꽤 많이 되는 카페코코.



매장 정면에도 이렇게 앉아서 커피를 마실 수 있게 꾸며놓았어요.



그리고 카페이름의 주인공 바로 요녀석이 코코입니다.


시베리안 허스키인데요. 아직 다 안커서 너무 귀엽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자 이제 안으로 들어갈까요!






티라미슈, 리얼초코, 치크케잌, 허니브레드, 와플, 그리고 과일주스에 들어가는 과일, 


여기는 그냥 일반카페가 아니라 주류도 파는 펍 같은 곳이에요!




와이파이 당연히 잘 터지구요!! 중간중간 판매가 되고 있는 쿠키들과 티! 



요즘은 커피보다 티라고 하더라구요? 특히나 허브티는 향도 좋고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아서 즐겨 찾는 티가 아닐까 생각해봐요:-)



내부 벽에 걸려있는 인테리어 장식품들과 사진들이 조명과 벽면 색상에 매우 잘어울립니다!



매장이 여기만이 아니라 안으로 더 들어갈 수 있는데요. 안에는 난로와 


이쁜 꼬마전구들이 있어서 마치 실내 루프탑이라는 효과를 주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이렇게 감성적인 그림이면서 커튼도 있구, 


라이언 무드등도 있어요 ㅋㅋㅋㅋ 오시면 아시겠지만 사장님께서 카카오캐릭을 좋아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위에 조명은 이렇게 꼬마전구들이 있어서 지금 가시면 크리스마스느낌이 엄청 강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으세요.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죠리퐁과 오레오!!

저는 죠리퐁, 아버지께서는 오레오를 드셨는데요.


밖이 너무 추워서 따듯한 걸 먹으려고했지만 여기 죠리퐁이 정말 맛있다는 소문 듣고 왔는데, 진짜더라구요!!


다른곳과는 비교불가라고하던데 메가커피에서 판매되고있는 죠리퐁과 크기는 비슷하지만 맛은 확연히 차이가 나요!




남양주도 유동인구가 점점 많아지면서 사람들이 원하는 것들이 점점 차고 있다는 걸 느껴요. 


저도 남양주에서 10년 넘게 살았지만 남양주에 이런카페가 들어온 건 처음인 것 같아요.  


위치도 춘천, 청평, 가평, 대성리, 강촌으로 가시는 분들께서는 고속도로를 타시지 않는 다면 지나가는 위치에 있기도 하구요!!



인스타나 페북에 올리면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까 많이들 오셔서 맛있는 음료와 분위기를 즐기다 가세요^^




위치 : 마석 쉼터 부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