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서울 가볼만한 곳 추천] [서울이색데이트 추천] 서울 도심속 도자기 공방 해움,

by Trarip 2021. 4. 29.
반응형

지난번 서울 이색데이트로 추천드렸던 향수 만들기 체험을 마치고 분주하게 움직이기 시작했어요 ㅎㅎ

 

저희는 서울에 살지 않기 때문에 서울에 나오면 뭔가를 많이 하고 가려고 해요. 

 

향수 제조 다음으로 출발한 곳은 바로 도자기 공방 하음이라는 곳이예요 ㅎㅎ

 

서울 가볼만한 곳 / 서울 이색데이트 추천 

서울에 이런 도자기 공방이 있을 줄은 몰랐는데 와이프가 찾아서 신청을 해놓았더라구요 ㅎㅎ

(주차는 협소해요.. 없을 수도 있어요..)

 

서울 이색데이트 추천 / 서울  가볼만한 곳

들어가니 선생님께서는 먼저 만들고 가신 분들의 작품의 마무리작업을 하고 계시는 것 같았습니다 ㅎㅎ

 

서울 데이트 추천 / 서울 이색데이트 / 서울가볼만한곳

만들어진 작품을 보니 저도 빨리 만들고 싶어지더라구요 ㅎㅎ

 

서울 데이트 추천 / 서울 이색데이트 추천 / 서울 가볼만한 곳

저희가 오기 전 만들고 가신 분들의 작품인데, 이제 굽는 걸 기다리는 작품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서울 데이트 추천 / 서울 데이트코스 / 서울 가볼만한 곳 / 서울이색데이트 / 도자기 공방 해움

저는 선생님께서 만들어놓으신 짱아를 보고 똑같이 만들어봤어요!! 결과는 저것과 똑같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직접손으로 틀잡고, 눈과 코 머리까지만들고나니 이제 남은건 색칠!

서울데이트 / 서울 데이트 추천 / 서울 가볼만한 곳 

색을 칠하니 완제품과 가까워지고 있는 저의 작품을 보실 수 있으세요 ㅎㅎ

 

이렇게 만들고 주소와 연락처를 남기면 선생님께서 마무리 작업까지 해주시고 택배로 안깨지게 잘 보내주세요 ㅎㅎ

그리고 리뷰를 남기거나 인스타에 홍보를 하면 사은품?으로 귀여운 도자기 술잔을 주시더라구요 ㅎㅎ

 

꼭 연인이 아닌 아이들과 와서 체험하러 와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가격대도 저렴하니 가셔서 좋은 추억만들구 오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