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평]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양평 맛잡 아이엠돈까스] 양평맛집! 수제돈까스, 치즈돈까스에서 치즈가 너무 흘러나와서 난감한 적은 처음이다...양평가볼만한곳

by Trarip 2018. 10.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모임을 갖었던 그 장소!! 


국내산 한돈을 사용하여 만드는 양평에서는 이미 알아주는 수제 돈까스 맛 집!!



양평의 돈까스 맛집 "아이엠돈까스"입니다!


[양평에 카페와 맛집 관광명소 추천 클릭!!]




들어가자마자 눈에 띄는 게 바로 여기랍니다. 매장이 밝은데도 저 별은 더 밝게 빛나구요


 흰벽에 검정 포인트스티커, 그리고 시계가 눈에 확들어와서 우와!라고 했어요 ㅋㅋ





돈까스 집이라는 걸 얘기해 주듯이 이렇게 돈가스 사진이 올라와있네요!






저는 여기 두번째 왔는데, 맛있어서 돈까스 생각날 때마다 여기가 가장 생각이 많이 나더라구요 ㅎㅎㅎ





실내를 좀 더 보면 이렇게 귀여운 컵 부터 시작해서 알록달록 접시들 까지 나열되어 있습니당





여기가 바로 주방이구요! 사장님 부부께서 하시는 것 같은데! 남자사장님이 너무 착하셔요!


식당은 맛만 중요한 게 아니라 이렇게 사람보고서도 가니까요!


물론 두 가지 다 가지고 있으면 좋겠죠!! 그래서 아이엠돈까스를 소개해드리는거죠 ㅎㅎ







콩나물국과 단무지가 셀프인데, 콩나물국에다 밥만 먹어도 될정도로 콩나물국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콩나물국만 3번 갔다 먹은 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나온 스프, 





역시 돈까스에 빠지면 안되는 음식 중 하나가 바로 이 스프죠! 


스프를 먹으면서 돈까스를 기다리고, 


드디어 나온 음식들!!!





돌솥 김치 날치알밥, 김치, 날치알과 김가루, 그리고 계란까지!!


 날치알의 씹는 맛과 돌솥에 서서히 익어가는 날치알과 김치, 거기에 맛을 더해주는 김가루, 그리고 입맛이 비지 않도록 도와주는 비빔밥의 꽃 계란까지! 





매운 돈가스,,, 저는 매운걸 잘 못먹는데, 돈가스를 먹으면서 느낀 점은 


돈까스에는 이렇게 매운소스가 필요할 때가 온다라는 점이죠!





느끼한거 못드시는 분들은 강력 추천!





그리고 나온 치즈돈까스.. 돈가스의 진리이자, 느끼함과 그 느끼함을 알면서도 치즈의 고소함과 담백함때문에 먹는다는 그 치돈,





자르자마자 치즈가 엄청 나와서 당황했어요 ㅋㅋㅋ 왜이렇게 많이 흐르는거야 ㅋㅋㅋㅋ


크기에 한번 놀래고, 치즈양에 한번 더 놀래고!!





이건 샐러드 돈가스!! 


샐러드의 소스도 정말 맛있고 위에 뿌려진 견과류도 진짜 맛있게 먹었다는!!!


과일은 배가 나오더라구요! 배가 느끼함을 잡아줘요! 


평소에 소화가 안되시는 분들은 이렇게 야채랑 같이 먹는 샐러드 돈가스가 괜찮겠죠??


양평이 군이라고 맛집이 없는 건 아니겠죠? 양평 학생들은 일단 많이 알더라구요! 




브레이크 타임이 3~5시!


[양평에 카페와 맛집 관광명소 추천 클릭!!]



▲아이엠돈까스, 수제돈까스, 한돈, 치즈돈까스의 진리, 양평맛집, 양평돈까스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