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코엑스 유플러스 라운지(U+ 라운지)] 방문 후기!, 에비앙 생수는 덤이지, 삼성역엘지유플러스, LGU+, LG유플러스도?!, 서울가볼만한곳

by Trarip 2018. 9. 7.
반응형

"

 

오늘 코엑스를 가서 별마당도서관도 보고 박람회도 보고 왔는데요!!! ㅎ

 

코엑스를 돌아보면서 밥도 먹고 이것저것 즐길 걸 즐기다가

 

눈에 들어온 이 미니언즈 AI스피커  때문에

 

발 길을 옮긴 그곳!!

 

오늘 오픈한 그곳!!

 

바로 LGU+ 라운지(LG유플러스 라운지)!! 

 

정식 명칭은 U+라운지라고 하네요 ㅎㅎ


[서울 가볼만한곳, 맛집, 카페 추천 클릭! 광고 아님...]


 

 

바로 이뇨석들! 미니언즈 AI 스피커 들이 즐비해있어서 뭔가 싶어 봤더니 LGU 플러스 라운지였어요!!


 

코엑스에서 한 번도 보지 못했던 유플러스 라운지...들어보니 오늘 오픈했다고 하더라구요!

 

갤럭시 노트9 라운지는 보았지만!

 

저도 여기를 애용하고있어 한 번 들어가 보았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건 미니언즈 팝업스토어에요.

 

"미니언즈팝업스토어"에서는 미니언즈 인형, 미니언즈핸드폰케이스, 미니언즈 머그컵 등등 이렇게 많네요. ㅎㅎ

 

저는 미니언즈는 사실 뭔지 몰랐는데 여자친구가 미니언즈들이 노래하는 영상을 보여줘서

 

그때부터 귀여운 매력에 빠졌답니당 ㅎㅎㅎㅎ

 

 

뭔가 글이 미니언즈 홍보같 지만 전혀 아니에요..

 

아마 LG유플러스가 미니언즈 독점계약을 한 것 같은데

 

저는 잘 모르는 일이니 그냥 패스!  




미니언즈 샵 바로 옆에는 이렇게 포토존이 떡하니 자리잡고 있어요!

 

대형 미니언즈 인형과 사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버리지마세요! 

 


그리고 미니언즈 샵 정면에는 이렇게 다른 상품들도 팔고 있는데요!

 

인공지능 스피커 (Ai 스피커)를 위주로 판매되고 있는 듯 해요!

 

일단 물건 진열장에 유플러스(U+)라고 되어 있는게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매장 전면은 이렇게 비치되어 있어요!!

 

여기는 새로나온 제품들을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죠!

 

여기서 흰 티를 입은 직원들이 매우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었는데 이유는!

 

바로 이벤트 때문이에요!

 

코엑스 유플러스 라운지에 들어가게 되면 팜플렛을 받는데 바로 요고!

 


이 팜플렛을 한 장 넘기면 바로 어떤 오픈 기념 이벤트들이 있는지 상세하게 나와 있어요!

 

 

 

 

여기에는 유플러스 제품들을 체험을 함과 동시에 한 체험 당 5코인을 받는 시스템으로 돌아가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 코인을 받으면 코인의 수량에 따라 자신이 교환하고 싶은 제품과 코인을 교환하면 되는 거에요!

 

저는 다 체험하지 못해서

 



이 비싼 "에비앙 생수"를 받아왔어요 ㅋㅋㅋㅋ 목이 너무 말라서...

 

저는 이 "에비앙"이 비싼 줄 몰랐는데 가격이 꽤 나간다고 하더라구요!

 

언제 이런 고급진 생수를 마셔보겠어요. ㅎㅎ...

 

여러분은 꼭 다 체험하시구 미니언즈 머그컵을 겟 하시길!!!

 

물론 이걸 받기전에 몇 몇 가지 체험을 해봤는데 유플러스는

 

IOT에 관심이 많은 듯해요! 그걸 주로 홍보하고 있더라구요!

 

사실 저는 잘 몰라요ㅋㅋㅋ

 

그런데 체험해보니까 확실히 알겠더라구요! 

 

체험에는 테마가 있어요!

 

 

"집안에 극장!"

 

 

"X BOX"


 

어마어마한 크기의 LG유플러스 "스마트 드론"

 

"스마트 드론"의 크기는 제 몸만해요..

 

 

"IOT 집 안 전체적인 시스템"

(열일 중이신 직원분!)

 

 

"키즈"

 

이런 여러가지 테마를 다 마무리하면 미니언즈 머그컵을 받을 수 있겠죠?

 

또 각 회사별로 라운지들이 다 그렇지만 유플러스도 각종 기계들을 만져볼 수 있어요.



스마트와치, 블루투스 스피커, ai스피커, 갤럭시 노트 9

( 노트 9는 확실히 화질도 많이 좋아졌고)  

 

 

 

 

여긴 프렌즈 이어폰인가봐요!

 

 

대형 스크린을 바라보고 있는 동물 모형 의자들...ㅋㅋ너무 귀여워서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서울 가볼만한곳, 맛집, 카페 추천 클릭! 광고 아님...]


오늘 자로 오픈하여서 아직 이벤트 기간도 많이 남아있고!!

 

코엑스를 가신다면 꼭 서울가볼만한곳 유플러스 라운지를 들려서 


IOT를 경험해보시는 걸 추천해드릴게요!

 

실제로 체험해보면 정말 놀라울 정도로 편리하고, 


신기함을 감추질 못한답니다.

 

 상상속에서만 있었고, 영화에서만 있었던 일들이 


현실이 되었다고 생각하실거에요!



 

팜플렛에는 9월 7일이라고 되어있는데 


사실상 9월 6일에 오픈했구 


오늘 갔을 때는 아직 준비되지 못한 테마가 하나 있었어요!

 

원래 9월7일이 오픈이라고 하니 


아마 9월 7일은 다 준비가 되어있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