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제주바다 삼양 검은모래해변/ 철분 위에 누워보자] 검은모래 효능, 제주도 가볼만한 곳 건강한곳으로 자리잡음

by Trarip 2018. 9. 19.
반응형

제주도 날씨 : 비가 그치지 않고 계속 옴. 하..... 심란하다.


▲제주도 지도, 삼양해수욕장위치, 제주공항, 제주항이랑 가까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여행 3일차!!

 제가 오늘 간 바다는 제주도 삼양 검은 모래 바다인데요.

 바다 모래가 검은 모래라는 점이 너무 궁금했기 때문에 한번 가 보았습니다. 

좀 많이 들어가야 나오는 제주도 삼양 검은 모래 해변!!!

제주도 관광의 필수 코스 이면서 몸에 좋은 검은 모래로 가득찬 곳이에요!

제주도 가볼만한곳 게시물 더 보기(관광지, 맛집 카페 추천!) 클릭!

삼양검은모래해변입구

제주 삼양검은모래해변


제주도 삼양 검은모래 바다로 가는 길은 이렇게 이쁜 카페들이 바다 바로 앞에 있어요. 

저는 밤 바다를 너무 좋아해서 밤에만 바다를 보러갔네요. 

제가 지금까지 올린 바다가 말고는 다 밤 바다예요!

가는 길에 카페만 이쁜게 아니라 제주 삼양 검은 모래 해변의 해안도로도 너무 이쁘네요:-)

여기보자마자 제주도여행필수 목록에 넣어야 하는 느낌이들죠. 

제주 삼양검은모래해변 바다사진

야경도 너무이쁘지 않은가요? 여기도 함덕 해수욕장 비슷하게 야경이 이쁜 제주도바다입니다! 

(함덕해수욕장 게시물 바로가기 클릭!)

내려 가자마자 바로 보이는 삼양 검은 모래 해수욕장.

여기도 제주도 여행 코스 중 하나이죠?!? 그냥 밤이라서 너무 안보이잖아요?? 

사실 밤에가면 모래가 다 검은 색으로 보이죠.  그래서 제가 찍었습니다.

검은모래 효능

제주도삼양검은모래바다는 진짜 검은 모래에요. 이 검은 모래가 정말 엄청난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찾아봤는데요!! 

제주도 삼양 검은 모래 바다 효능을 찾아봤습니다.


-검은모래 효능 : 철분이 함유된 검은 모래로 유명한 곳으로 제주시내에서 가장 가까운 거리에 있다. 이곳의 잘고 검은 모래로 찜질하면 신경통·관절염·비만증·피부염·감기예방·무좀 등에 효과가 있다고 하여 7월 중순~9월 하순 모래찜질을 하려는 사람들로 붐빈다. 모래찜질로 뜨겁게 달궈진 몸은 해변에서 솟는 차가운 용천수로 식힐 수 있다.-


아마 이번 추석에 엄청 몰릴 수도 있겠네요...!!! 

바다 정말 가까이 찍은 사진이에요!! 

잘 보이시나요?? 바다 물에 모래도 다 검은 색이에요!! 참신기하죠??


이 바다를 다 보고 저는 제주도 곱창을 먹으러 갔어요!! 


이건 보너스입니다..! 배고프신 분들 죄송해요:-)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주도 곱창은 경기도 서울 곱창과는 다르게 

들깨가루가 많이 들어가서 매우 고소해요! 곱도 정말 많이있고... 아무튼 검은모래바다얘기하는데 ㅋㅋㅋ 곱창얘기라니.. 


어찌되었든 여러분들도 제주도 가시게 되면 꼭들리셔서 검은 모래를 만져보세요:-)

제주도 가볼만한곳 게시물 더 보기(관광지, 맛집 카페 추천!) 클릭!

▲제주도 삼양 검은 모래 해변, 제주도 지도, 제주도관광, 제주도가볼만한곳 10곳, 제주도바다. 제주도 여행(카카오내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