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제주도 가볼만한곳 새별오름나홀로나무] 홀로 서 있는 나무아래서 사진찍기, 제주도 필수 관광지

by Trarip 2018. 9. 18.
반응형

제주도 날씨 : 진짜 너무 맑음, 더워 죽는 줄 알았음.


안녕하세요! 씨크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2일차 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맛집!  해산물 라면울 먹고

(제주도 맛집 해물라면 전문점 해맞이쉼터 게시물바로가기 클릭​)오늘은 어디를 갈까 하다가 찾은 곳!! 

바로 새별오름 나홀로 나무라는 곳이에요!! 

길가에 있어서 찾기가 어려울 수도 있는데, 길가에 사람들이 차를 대놓고 있어서 (주차장)

차가 많을 따는 찾기가 쉬울 수도 있지만 차가 없을 때도 있으니 카카오내비를 잘 확인하면서 가세요!!

제주도 가볼만한곳 게시물 더 보기(관광지, 맛집 카페 추천!) 클릭!

제가 사진을 찍기전에는 차가 많았어요! 사진을 다 찍으시고 가시더라구요! 

여기는 정말 그냥 사진 몇장찍고 가는 곳! 이렇게 차를 길에 세워 놓고 구경을 하러 갑니다. 자 가볼까요?!???

​들어가면 바로 나오는 길이 이길입니다. 통나무 다리를 건너 나오는 길! 

​​모두가 저 가운데 새별오름나홀로나무를 보기 위해 이길을 지나는데요! 

길이 좁으니 마주오는 사람이랑 부딪히지 않게 조심해야해요! 


​​​자 이제 저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말이 나홀로 나무지 나무가 외롭지 않을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왔다가는 제주도여행필수코스 중 하나라고 하더라구요! 

사실 저는 여기가 왜 관광명소로 찍혔는지 잘은 모르겠어요.


 그런데 주변에 큰 나무가 저 나무 한 그루 밖에 없고 저 나무가 튈만한 환경이긴 하더라구요. 

저 나무도 좋지만 주변에 풀들 사이에서 사진을 찍는게 오히려 이뻐보이더라구요! 

제가 갔을 때는 웨딩촬영도 하고 있었어요!! 신부가 너무 이쁘시더라구요! 제주도 웨딩촬영지로도 딱인가바여!!

그래도 사람들이 제주도 가면 한번쯤은 가보는 지주도 관광지이니 한번 쯤은 가보는게 좋지 않을까요???

"나도 제주도 새별오름나홀로나무에 가봤다!"

제주도 가볼만한곳 게시물 더 보기(관광지, 맛집 카페 추천!) 클릭!


▲제주도여행필수코스, 국내여행, 제주도여행, 제주도가볼만한곳 10곳. 새별오름나홀로나무, (카카오내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