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제주도 함덕 해수욕장] 국내여행추천, 제주도여행 필수코스! 제주도바다 제주도야경. 제주도가볼만한곳 10곳

by Trarip 2018. 9. 19.
반응형

 

제주도 날씨 : 맑음, 너무 맑아서 바다를 제대로 즐기고, 바다에 앉아서 치킨까지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여행 2일차입니다. 제주도 여행은 저에게 있어서 엄청난 경험들을 하게 해쥬는데요. 

그중에서도 바다가 가장 인상깊고 여러 생각들을 말끔히 지워주는 역할을 해주어서 너무 고마웠어요. 


어제는 제가 협재해수욕장을 갔는데요. 게시물에 올리기도 했었죠!! 

협재해수욕장도 제주도해수욕장 중 유명한 해수욕장으로 알고 있어요!!! 

 

제주도 맛집, 관광지, 5성급 호텔리뷰까지!  40곳이 넘는 장소리뷰! 카테고리 이동 클릭!

아무튼!! 이렇게 함덕 해수욕장에 도착을 했습니다!! 

저는 밤에 바다를 보는 걸 좋아해요!! 제주도는 특히나 더 좋아질 것 같아요. 

일단 보시면 야경이 너무 이뻐요. 그리고 바다 색도 너무 투명해서 밤에도 바다 밑이 다 보일정도로 깨끗해요!! 

 사진에 보이는 저 카페는 가고싶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가지 못했어요!!


저는 못가도 여러분은 꼭 가보세요! 

저 카페가 제주도바다, 함덕 해수욕장에서 유일하게 바다를 가장 가까이 볼 수 있는 카페이니까요!!

카페의 불빛이 제주바다를 더 빛나게 해주는 것 같아요! 

야경보세요... 바다에 빛좀 보세요.. 어마어마하게 이쁘죠..? 여기도 제주도여행필수코스로 제가 감히 추천해드립니다. 

아무튼 저는 카페의 분위기에 섞인 바다보다는 바다를 더 구경하려고 좀더 가까이 가보았아요!!

 그러니 이렇게 호수같이 꾸며놓은 곳이 나오더라구요. 함덕 해수욕장의 밤 바다 분위기는 바다 자체도 있지만 그걸 서브해주는 여러 색의 불빛들도 힘을 더해주고 있는 것 같아요.


돌다리를 건너기 전에 이렇게 돌하르방을 볼 수 있어요.

 하르방이 너무 귀엽지 않은가요??ㅋㅋㅋㅋㅋㅋ제주도의 대표는 감귤, 바다도 맞지만 이 하르방을 이기진 못하죠ㅋㅋㅋㅋ

그리고 마주보고 왼편 다리가 보이는 곳으로 가다보면 아까 보았던 카페 옆이 나오더라구요. 

여기는 이렇게 조명으로 이쁘게 만들어놓은 길이 있어요. 이 길 중간에서 여자친구와 사진을 찍고싶었죠. 

저는 너무 배부르고 빠르게 보고 갈 생각에 음료를 마시지 않았지만..

이렇게 이쁜 장소를 허락하신 함덕해수욕장 델문도카페 사장님께 감사해용~~


이제 나와서 가려고하는데 제 발목을 잡는 장소가 있었으니. 그곳은 바로 스타벅스.

제주도에도 스타벅스가 있어요!!! 제주 함덕스타벅스!!!

제주도관광 중 처음 본 스타벅스에요! 제주도에도 있을 건 다 있네요 ㅎㅎㅎ

 

제주도 맛집, 관광지, 5성급 호텔리뷰까지!  40곳이 넘는 장소리뷰! 카테고리 이동 클릭!

 

외관 인테리어가 신기하게 되어있죠?? 들어가 보고싶었눈데 넘 피곤하서 들어가보진 못했어요!! 

스타벅스 옆으로 베스킨라벤스, gs25는개업준, 메가커피!! 카페베네, 그리고 올리브영도 있었어요! 있을 만한 건 다 있더라구요. 

아참 그리고 제주도에서 버스킹을 처음 보았는데 그 처음 본 장소가 바로 함덕해수욕장이에요.

 화장실도 깔끔하게 잘되어있구요. 가끔 지나가다가 쓰레기를 아무데나 버려놓는 사람들도 있는데 그거 말고는 참 깨끗한 바다에요!! 

제가 어제 갔던 협재해수욕장보다 밤 야경이 이쁜 바다 제주도 함덕 해수욕장입니다!! 

 

▲제주도바다. 제주도여행필수코스, 제주도관광, 제주도 함덕해수욕장. 제주도 지도(카카오내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