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제주도 해맞이 쉼터] 해산물이 가득!! 제주도가볼만한곳10곳, 제주도 맛집 해물라면, 제주도여행필수코스추천

by Trarip 2018. 9. 18.
반응형

제주도 날씨 : 매우 맑음 끊임없이 맑음.

 

안녕하세요. 씨크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여행 2일차입니다! 날씨는 완전 좋구요!

 점심에 갔던 제주도 맛집!  


해산물라면으로 유명한 해맞이쉼터라는 


제주도 맛집 추천을 위해서 글을 씁니다! 


제주도 하면 아름다운 배경들도 있고 바다, 그리고 여러 맛집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제주도릉 제대로 느끼려면 해산물을 먹어야겠죠?? 

제주도 가볼만한곳 게시물 더 보기(관광지, 맛집 카페 추천!) 클릭!

여기가 오늘 제가 갔던 제주도 바다가 보이는 맛집!!

제주도바다가 보이는 해맞이 쉼터라는 해물라면 집인데요!!

제주도 관광에는 이렇게 해물들어간음식을 반드시 먹어봐야죠!

여러분도 제주도하면 해산물이 먼저 떠오르지 않으신가요?

제주도바다와 마찬가지로 해산물도 엄청 유명한데요! 제주도 해산물을 사실 비싸서 먹기가 힘들 수도 있어요!

그런데 여기는 해산물도 듬뿍 들어가 있고, 바다를 보면서 먹는데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착한 제주도 해산물라면 맛집이에요!! 

제주도 해맞이쉼터의 메뉴와가격표는 저렇게 입구에써있어요!! 이제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내부는 좁은 편인데 불편하지 않아요!!

벽에 걸린 홍보물을보면 여러 맛집 프로그램이나 시사 프로그램에 

많이 나왔던 바다가 보이는 제주도 맛집이라는 걸 보여주고 있네요. ㅎㅎ

제가 앉은 곳은 제주도바다가 훤히 보이는 자리에요!! 이 바다를 보면서 해산물라면을 먹으면 맛이 기똥차겠죠! 

그렇기 때문에 메인 메뉴 전복라면이 나오기 전 까지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장소에 앉았습니다.

그리고 나온 전복라면!!!! 




정말 감격의 순간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전복은 큰거 두개!! 

그리고 새우, 오징어, 홍합, 게가 들어가 있는 전복라면.... 지금 올리는 와중에도 배가 고파지네요ㅋㅋㅋㅋ

이렇게 다 먹은 해물의 양은 산을 쌓을 정도에요..! 네.. 제가 혼자먹은거 맞아요...진짜 많이 주셔서 많이 맛있기 먹었습니다!!


다 먹고 나오니 이렇게 작은의자들이 도로 사이사이에 배치되어있어요! 


아니 이게 제주도바다가 맞습니까? 강아니에요? 바다가 왜이렇게 맑아요?!!! 제주도바다는 이렇게 맑습니까??!! 

제주도 바다는 어디를가나 정말 맑고 깨끗함을 사람들에게 선물해줘요! 바다가 아니라 1급수 강인듯처럼 보이는 저 투명한 바다를 보세요!! 

그 옆으로는 제주도 바다가 보이는 이쁜 카페들이 진짜 많은데 여기는 제가 저번에 올린

 양평의 분위기 깡패 문릿이라는 카페보다는 아닌 것 같아요!!(양평문릿 게시물 바로가기)



그리고 뒤로 좀만 걸어가면 톰톰카레라는 곳이 나오는데 여기는 

이효리씨가 자주 찾아가서 먹는 카레집이라고 하더라구요!!제가 갔을 때는 휴업이었어요!! 

대식가 분들은 이것도 먹고 저것도 먹고 하겠죠?? 

참고로 해맞이쉼터에 대해 더 말씀드리자면 여자화장실은 식당 내부에 남자화장실은 


식당에서 나와 오른쪽으로 가면 나오는데 문이 잘 안닫혀요 참고하세요!!

제주도바다 바로앞에 위치한 해맞이쉼터 영업시간은 매일10:00~19:00시까지인데 매주 수요일은 휴업이라고 하네요 ㅎㅎ

 여러분 제주도 가시면 제주도 맛집, 제주도 해물라면 전문점 해맞이쉼터에서 

제주도 가볼만한곳 게시물 더 보기(관광지, 맛집 카페 추천!) 클릭!


제주도 바다를 보면서 맛있는 점심이나 저녁을 즐기시는 걸 추천합니다!!

▲제주도 맛집 지도, 제주도 관광 지도, 제주도여행필수코스,제주도가볼만한곳10곳, 해맞이 쉼터 (카카오내비) 

반응형

댓글